본문 바로가기

HAE
현재 위치
  1. 게시판
  2. CS CENTER

CS CENTER

카카오톡 CS 채널 연결





FAQ

게시판 상세
제목 배송
작성자

HAE146 (ip:) 조회수 :84

작성일 2024-01-17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1.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상품에 따라 배송 기간은 다를 수 있습니다.

상품 페이지에 안내된 배송 정보를 참고 부탁 드립니다.


-주말 및 공휴일은 택배사의 업무가 중단되어 다음 영업일에 확인 후 일괄적으로 출고됩니다.

추석, 설날과 같은 연휴에는 주문량 및 택배사 물량이 많아 배송이 순차적으로 진행되거나 지연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출고 지연이 발생한 경우 당사 고객센터에서 별도로 안내드립니다.


※ 예약 주문 및 제작 상품의 경우 상세 설명의 출고 일정을 꼭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주문한 상품과 다른 상품이 배송되었어요.


오배송인 경우 고객님께서 배송비를 부담하시지 않게 교환 또는 반품 처리 해드립니다.


-카카오톡 문의를 통해 증빙 사진과 함께 문의 사항을 접수 부탁 드립니다.

-접수 시 교환 또는 반품 사유와 함께 증빙 사진 첨부하여 접수 부탁 드립니다.

당사의 배송 정책에 따라 처리해 드립니다.


※ 주의 사항

오배송 사유로 교환 또는 반품하는 경우라도 상품의 훼손이나 상품 가치가 현저하게 떨어져 판매 불가한 경우에는 처리가 불가하여 반송될 수 있습니다.

초기 배송된 상태와 같이 포장 부탁 드립니다.



3. 주문 제작, 배송 지연에 대한 배송이 궁금해요.


1) 주문 제작

각 상품별 상이할 수 있으니 상세 설명 내 제작기간을 꼭 체크해 주시기 바랍니다.


2)출고 지연

주문 폭주 등의 사유로 출고 지연이 발생한 경우 당사 고객센터에서 별도로 안내드립니다.

반복적인 출고 지연이 발생한 경우 카카오톡으로 문의 남겨주시면 빠른 안내드리겠습니다.



4. 교환(환불) 배송비는 무료인가요?


구매자 사유로 인한 교환/반품 시 왕복으로 비용이 발생됩니다.



5. 주문한 상품의 배송지 정보를 변경할 수 있나요?


1) [출고 전]

-직접 주소지 변경이 불가하며, 변경이 필요한 경우 카카오톡 문의를 남겨주시면 확인 후 변경해 드리겠습니다.


2) [배송시작] 

-주소지 변경이 불가합니다.



6. 제품을 수령했는데 파손이나 하자가 있어요.


수령 당시 택배 박스, 상품 포장재 등을 받으신 상태 그대로 보존해 주시기 바랍니다.

반품이나 교환을 원할 경우 직접 사유 및 증빙 사진을 첨부하여 카카오톡을 통해 접수 부탁 드립니다.



7. 수령 시 부재로 반송된 경우 어떻게 하나요?


장기 부재 등의 사유로 반송된 상품은 MY PAGE>주문내역조회에서 확인되는 택배사 영업소를 통해 재배송 요청이 가능합니다.

상품이 이미 반송되어 당사로 반품 입고된 경우 왕복 배송비를 추가 부담해야 할 수 있습니다.



8. 배송받을 날짜와 시간을 정할 수 있나요?


택배사의 배송 물량, 배송 상황, 택배 기사님의 스케줄 (배송 경로)에 따라 배송이 진행되므로 배송일 및 시간은 지정이 불가합니다.



9. 해외배송도 가능한가요?


HAE146에서 해외 배송은 제공되고 있지 않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목록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