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E
현재 위치
  1. 게시판
  2. CS CENTER

CS CENTER

카카오톡 CS 채널 연결





FAQ

게시판 상세
제목 취소/환불
작성자

HAE146 (ip:) 조회수 :119

작성일 2024-01-17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1. 주문 취소를 하고 싶어요.


주문기간 내에만 사이트 통하여 MY PAGE>주문내역조회에서 직접 주문 취소가 가능합니다.

이미 상품이 준비되어 배송 예정이라면 취소가 거부될 수 있습니다.

사전제작 상품과 같이 취소 및 교환 환불 불가 동의 상품은 취소접수가 거부 될 수 있습니다.



2. 주문을 취소하면 바로 환불 받을 수 있나요?


주문 취소일을 기준으로 평균 3~5영업일 내 환불됩니다.

만약 5영업일이 지난 시점에도 정상 환불이 확인되지 않을 경우 카카오톡을 통해 문의를 남겨주시면 빠르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3. 입금 전 주문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무통장입금으로 주문 후 입금 전이라면 자유롭게 주문 취소가 가능합니다.


단, 입금 즉시 주문을 취소하게 되면 자동 환불이 되지 않으므로 카카오톡을 통해 문의 남겨주시면 빠르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4. 주문 후 입금이 많이 늦었어요.


PRE-ORDER 건은 공지되는 주문기간 내에만 입금하여 주시면 됩니다.


바로배송 건은 다른 구매자의 원활한 주문을 위하여 3시간 이내에 입금해 주셔야 하며,

3시간 이후에는 자동 취소됩니다.



5. 교환이나 반품은 어떻게 하나요?


교환 또는 반품접수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교환

① 성함, 연락처, 구매하신 상품, 교환 사유를 카카오톡 문의로 남겨 주시기 바랍니다.

② 확인 후 고객센터에서 교환접수를 도와 드리겠습니다.

③ 회수 및 교환 배송 방법은 교환접수 시 안내 드립니다.


2) 반품

① 성함, 연락처, 구매하신 상품, 반품 사유를 카카오톡 문의로 남겨 주시기 바랍니다.

② 확인 후 고객센터에서 반품접수를 도와 드리겠습니다.

③ 회수 및 반품 배송 방법은 반품접수 시 안내 드립니다


※ 주의 사항

교환/반품 사유에 따라 배송비 부담이 필요할 수 있으며,

교환 과정에서 품절이 발생할 경우 또는 재고가 없는 경우에는 반품/환불로 처리될 수 있습니다.


사전제작 상품과 같이 취소 및 교환 환불 불가 동의 상품은 접수가 거부될 수 있습니다. (상품 불량 등은 제외) 



6. 배송된 상품이 불량입니다. 교환이나 반품(환불) 받고 싶어요.


수령하신 상품이 불량일 경우 교환 또는 반품접수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교환

① 성함, 연락처, 구매하신 상품, 교환 사유 및 증빙사진 첨부하여 카카오톡 문의로 남겨 주시기 바랍니다.

② 확인 후 고객센터에서 교환접수를 도와 드리겠습니다.

③ 회수 및 교환 배송 방법은 교환접수 시 안내 드립니다.


2) 반품

① 성함, 연락처, 구매하신 상품, 반품 사유 및 증빙사진 첨부하여 카카오톡 문의로 남겨 주시기 바랍니다.

② 확인 후 고객센터에서 반품접수를 도와 드리겠습니다.

③ 회수 및 반품 배송 방법은 반품접수 시 안내 드립니다


※ 주의 사항

불량으로 인해 교환 혹은 반품을 신청하시는 경우에도 초기 배송된 상태와 같이 포장 부탁 드립니다. 

물류팀을 통하여 철저한 검수과정을 거치고 있기 때문에, 임의로 훼손시키거나 상품의 가치를 떨어뜨린 경우에는 접수가 거부될 수 있습니다.

교환 과정에서 품절이 발생할 경우 또는 재고가 없는 경우에는 반품/환불로 처리될 수 있습니다.

사전제작 상품과 같이 취소 및 교환 환불 불가 동의 상품은 접수가 거부될 수 있습니다. (상품 불량 등은 제외) 



7. 반품 비용은 얼마인가요?


1) 단순 변심

-당사의 반품 배송비 정책에 따른 왕복 배송비가 부과 됩니다.


① 초기 배송비를 부담 하였을 경우 : 회수 배송비 부담

② 무료 배송으로 상품을 수령했을 경우 : 왕복 배송비 부담


2) 불량/오배송

-반품 배송비가 부과 되지 않습니다.


※ 주의 사항

-착불로 보내실 경우 초과 배송비 추가 차감 후 환불될 수 있습니다.

-제주/도서 산간 지역은 반품 배송비 외 추가 배송비 차감 후 환불될 수 있습니다.

-구성품 혹은 사은품 누락, 상품이 훼손 된 경우 반품이 불가하거나 추가 금액 차감 후 환불될 수 있습니다.



8.  반품을 접수하면 택배 기사님이 알아서 회수하시나요?


반품접수 시 선택하신 수거 방법에 따라 다릅니다.


1) 수거하러와주세요 (자동접수)

① 당사 지정 택배사에서 수거하며, 택배사에 직접 연락하지 않아도 됩니다.

② 카카오톡을 통한 반품접수 후 영업일 기준 3일 이내에 지정 택배사에서 방문 회수 합니다.


※ 주의 사항

-접수 후 담당기사가 지정된 경우에는 기사님과 직접 소통하셔야 하며, 카카오톡 통하여 반품철회를 알려 주셔야 합니다.

-제주, 도서 지역 반품 시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2) 직접 보낼게요 (직접접수)

당사의 사업장 주소지와 반송(물류팀) 주소지가 상이하므로 카카오톡으로 먼저 접수하여 주셔야 합니다. 

② 당사 반송지로 선불로 직접 발송해 주세요.

편의점 택배 등 별도의 택배사로 보내주실 경우에도 이 수거 방법을 선택해 주세요.


※ 주의 사항

-직접 발송 후 회수 운송장 정보를 카카오톡으로 전달해 주셔야 합니다.

-배송사유에 따른 배송비 차감 후 최종 환불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목록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