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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반품/교환
작성자

HAE146 (ip:) 조회수 :157

작성일 2024-01-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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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교환 접수 후, 실제 배송 시 맞교환이 진행되지 않았어요.


당사 지정 택배사로 상품 회수가 진행되며 택배 기사가 연락 후 방문 예정입니다.

배송 기사와 동일하지 않을 수 있으며 영업일 기준 3일 이상 수거가 지연될 경우 카카오톡 통해 문의 남겨주시면 빠르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2. 입금 전 다른 제품(사이즈, 컬러 등)으로 교환하고 싶어요.


입금 전, 다른 제품으로 구매를 원하시는 경우, 사이트에서 직접 교환신청이 가능합니다.

주문마감 후부터는 불가합니다.



3. 반품한 상품이 해당 업체에 도착하였는데 교환 출고는 언제 되나요?


교환접수 후 회수된 상품이 당사에게 도착하면 새 상품이 발송됩니다.

회수된 상품의 검수 및 교환상품 출고까지 약 3~5영업일 소요됩니다.

교환 과정에서 품절이 발생할 경우 교환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4. 교환 신청을 한 후, 교환 철회를 하고 싶어요.


교환할 상품이 아직 회수되지 않았거나 교환 받을 상품이 아직 발송되지 않은 경우라면 철회가 가능합니다.

교환 철회를 희망할 경우 카카오톡 문의를 남겨주시면 빠르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5. 하자 상품을 배송받았는데 다른 상품으로도 교환이 가능한가요?


받으신 상품이 주문한 상품이 아니거나 상품에 문제가 있는 경우 구매한 상품과 동일한 상품으로 교환 가능합니다.

다만 재고가 있는 경우에는 색상 및 사이즈 등의 옵션변경은 가능하지만, 다른 품목의 상품으로는 불가능합니다.


※ 상품의 하자로 인한 반품 시 배송비는 발생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새로 주문하신 상품의 배송비 부담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6. 반품 상품의 택배 회수 주소를 변경하고 싶어요.


카카오톡 문의를 통하여 반품접수 시 변경될 주소를 함께 알려 주셔야만 변경이 가능합니다.

이미 택배사로 송장이 넘어가 접수가 마감된 경우에는 변경이 불가합니다.



7. 반품 신청을 한 후, 반품 철회를 하고 싶어요.


반품 철회를 희망할 경우 카카오톡 문의를 남겨주시면 빠르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 철회 요청 후에도 택배사에서 회수 연락이 올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반품 철회 의사를 직접 밝혀주셔야 합니다.



8. 상품 검수 결과에 따라 환불이 불가할 수도 있나요?


반품 후 검수 결과가 교환/반품 제한 사항에 해당될 경우 환불이 불가하며 고객님께 반송될 수 있습니다.


*교환/반품 제한 사항


1) 공통사항

① 소비자의 주문에 따라 개별적으로 생산되는 재화 등 주문 제작 상품의 제작이 이미 진행된 경우

② 고객의 사용, 시간 경과,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수령 후 7일 경과된 상품은 불량포함 교환 및 반품 불가)

③ 세트 상품 일부 사용, 구성품을 분실하였거나 취급 부주의로 인한 파손/고장/오염으로 재판매 불가한 경우

④ 모니터 해상도의 차이로 인해 색상이나 이미지가 실제와 다르다고 고객의 단순 변심으로 무료 교환/반품을 요청하는 경우

⑤ 제조사의 사정 (신모델 출시, 가격 변동 등)에 의해 무료 교환/반품을 요청하는 경우

⑥ 상품의 택(TAG) 제거, 라벨 및 상품 훼손, 수선, 드라이클리닝, 세탁, 향수 및 섬유 탈취제를 뿌린 상품, 시착시 화장품이나 오염이 묻은 상품, 구성품 누락 등으로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2) 불량처리가 어려운 경우

① 실밥, 초크자국, 잡사끼임

② 원단 특유의 냄새, 소재특성상의 이염

③ 워싱위치, 문양, 무늬, 패턴 차이

④ 모니터 해상도의 차이로 인해 색상이나 이미지가 실제와 다르다고 고객의 단순 변심으로 무료 교환/반품을 요청하는 경우

⑤ 실측 오차 차이 (1~3cm)

⑥ 수령 후 7일이 경과된 상품



9. 회수 일정이 지났는데 반품 상품을 안 가져갔어요.


지정 택배사로 상품 회수가 진행되며 택배 기사가 연락 후 방문 예정입니다.

영업일 기준 3일 이상 회수가 지연될 경우 카카오톡 문의를 남겨주시면 빠르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아래와 같은 경우 회수가 지연될수 있습니다.


-반품 신청 시 선택한 회수지에 상품을 보관하지 않은 경우

-반품 상품이 여러 가지인데 구분이 명확하지 않아 택배 기사가 인지를 못한 경우

-택배사에서 회수 연락을 드렸으나 고객이 부재중인 경우

-택배사의 회수 요청 문자에 답장을 못한 경우



10. 상품을 반품할 때, 제가 이용하는 택배로 보내도 되나요?


카카오톡을 통하여 반품접수를 먼저 해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장 주소지와 반송 주소지가 다르기 때문에 반드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원활한 처리를 위해 판매자의 계약된 택배사 이용을 권장해 드리며,

다른 택배사를 통해 상품을 반송할 경우 선불로 직접 지불 후 반송 부탁 드립니다.


※ 다른 택배사를 이용하여 이미 상품을 반송한 경우 반송장 정보와 함께 카카오톡 문의를 남겨주시면 빠르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11. 회수 날짜를 지정할 수 있나요?


회수 날짜 지정은 가능하지 않습니다.

반품접수 후 1~4일 이내 물량에 따라 순차적으로 회수지로 방문하여 상품을 회수합니다.


※ 상품에 따라 회수하는 택배사가 다를 수 있습니다.



12. 교환 받을 주소지를 변경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교환 상품의 재배송 전까지만 가능하므로 카카오톡 문의를 남겨 주시면 빠르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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